산들, '작은상자' MV 티저 공개…오마이걸 승희·김강훈 깜짝 등장

입력2020년 07월 01일(수) 11:04 최종수정2020년 07월 01일(수) 11:04
산들 작은 상자 승희 김강훈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산들이 신곡 '작은 상자'의 뮤비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산들은 1일 자정 B1A4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생각집’ 시리즈의 두 번째 신곡 ‘작은 상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머리에 작은 상자를 쓴 소년의 유쾌한 일상이 그려지고 있다 있다. 따뜻함 속에서 잔잔한듯 흥겨움을 자아내며, 독특한 노랫말은 묘한 중독성이 느껴진다.

특히 영상 중간 부분에서 드라마 '동백 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으로 열연했던 아역배우 김강훈과 오마이걸의 멤버 승희가 깜짝 등장해 눈기을 끌었다.초여름 날씨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영상미와 더불어 산들만의 청량한 에너지가 전해지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신곡 ‘작은 상자’는 산들의 자작곡으로 꾸밈없는 산들의 목소리가 어쿠스틱 기타, 콘트라베이스, 퍼커션 등의 언플러그드 악기와 함께 어우러진다. 청춘의 시간을 보내는 우리에게 충분히 세상은 마음 먹은 대로 보고 살아갈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내며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들의 ‘생각집’ 시리즈 두 번째 신곡 ‘작은 상자’는 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