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피파온라인4로 즐기는 'Shape Your Football' 진행

입력2020년 07월 02일(목) 13:28 최종수정2020년 07월 02일(목) 13:28
사진=아프리카TV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아프리카TV는 오는 5일 EA코리아와 함께 넥슨의 'EA SPORTS™ FIFA온라인4(이하 FIFA온라인4)'로 진행되는 올데이 볼타 라이브 축제 'Shape Your Football'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타 라이브'는 지난 4월 FIFA온라인4에 도입된 4 대 4 스트리트 풋볼모드로, 약 2달 간의 프리시즌이 종료된 직후 지난 6월25일 정규 시즌이 도입됐다.

'Shape Your Football'은 총 5부로 구성돼 오후 3시부터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방송에는 EA코리아의 개발자부터 유명 BJ, 가수들이 출연하며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부는 EA코리아 개발자와의 볼타 라이브 토크쇼가 진행된다.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FIFA온라인4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부는 '2010 세계 축구 프리스타일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축구 프리스타일계의 전설로 불리는 스킬트레이너 'JK아트사커'와 FIFA온라인 앰버서더로 뛰어난 FIFA온라인4 실력의 소유자인 '앤새'가 등장해 볼타 라이브 개인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3부는 김병지 감독과 김형범 코치가 함께 팀을 이룬 '미.병.새(미운병지새끼)'가 함께 합을 맞춰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과 함께 볼타 라이브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진행되는 4부는 인기 힙합 레이블 'AOMG'의 소속 가수들인 '사이먼 도미닉', 'GRAY', '코드 쿤스트', '우원재', 'DJ펌킨' 등이 출연해 볼타 라이브 대결을 벌일 계획이다.

마지막 5부에는 아프리카TV에서 FIFA온라인4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J(Broadcasting Jockey) '두치와뿌꾸'와 전문 스포츠 중계 캐스터인 '배성재'가 각각 팀장을 맡은 두 팀이 이벤트 매치를 펼친다. 팀원으로는 아나운서 '윤태진',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아프리카 프릭스 FIFA온라인4 팀 소속 '유정훈', '박준효', T1 소속 '김정민'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각 콘텐츠 사이의 쉬는 시간에는 '앤새'가 알려주는 'FIFA온라인4 볼타 라이브 꿀팁 영상' 4편도 순차적으로 공개돼,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에게 더욱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법정물의 진입장벽을 낮추다 ['로스쿨' 첫방…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속도감 있는 전개로 시선…
기사이미지
"끝까지 치졸한" 김정현, 사과마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드디어 배우 김정현이 입을 열었다. 자…
기사이미지
"시즌2 암시"…'아내의 맛', 줄행랑…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내의 맛'이 조작 논란에 대한 언급…
기사이미지
장나라X정용화, 어둡지만은 않은 新개념 오…
기사이미지
유소연, 롯데 챔피언십 1R 7언더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유소연이 롯데 챔피언십 첫날 산뜻한 …
기사이미지
윤여정, 아카데미 트로피 향해 출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윤여정을 비롯한 영화 '미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