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 불임 극복 해피엔딩 "행복해지고 싶어" [종합]

입력2020년 07월 03일(금) 00:14 최종수정2020년 07월 03일(금) 00:14
장나라 이미도 정건주 박병은 고준 /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와 고준이 불임을 극복하고 해피 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연출 남기훈)에서는 재회한 뒤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장하리(장나라)와 한이상(고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이상은 남수철(조희봉)에게 마음 정리가 쉽지 않다고 밝혔다. 그는 "안간 힘을 다해 참고 있었는데 한 번 보니까 무너진다"고 털어놨다. 남수철은 한이상의 등을 떠밀었고, 한이상은 남수철 대신 장하리에게 향했다.

한이상과 다시 만난 장하리는 "이렇게 걱정할 거면 왜 떠났냐. 지금 나도 당신도 위로가 필요한데 괜찮냐고 묻지도 못하지 않냐"고 말했다. 이어 "나는 이상 씨가 내준 숙제 풀었다. 이상 씨는 어떻냐"고 물었다.

한이상은 대답하지 못했고, 장하리는 "달라진 게 없구나. 그런 얼굴 할 거면 나 보러 오지마요"라며 자리를 떴다.

한이상은 장하리의 집을 찾았다. 그는 "보고 싶었다"며 "하지만 내가 당신한테는 부족한 사람이다. 나 때문에 하리 씨가 망가질까봐 겁나는데. 힘든 거 뻔히 알면서, 아픈 거 뻔히 알면서 사랑하니까 봐달라고 매달리냐"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안 보는 동안에 죽을 것 같이 힘들었는데 다시 보니까 좋아하는데도 다가가지도 못하고 하리 씨 말대로 달라진 게 없었다. 사랑한다면서 미안해하고 불안해하고 이제 그만하고 싶어요. 불행해지더라도 당신 옆에 있고 싶다"고 고백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화해했고, 함께 밤을 보냈다. 장하리는 "나는 아이가 있든 없든, 남자가 있든 없든 내가 행복해지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그런가 하면 장하리는 잡지 폐간을 막기 위해 경영진 앞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해 발표를 진행했다. 그러나 경영진의 마음을 되돌리는 건 쉽지 않았다. 결국 주승태(전진기)는 "경영진이 워낙 강경하다. 그래도 온라인 사업은 유지하기로 결정이 됐다. 광고부도 온라인 광고부로 전환해서 가면 된다. 마지막 호 잘 마무리 하라"고 전했다.

장하리는 친구 김은영(이미도)와 함께 오 마이 베이비를 창간했다. 이후 장하리와 김은영은 사무실에 찾아온 최강으뜸(정건주)를 영입하고자 했다. 최강으뜸은 "지금 저 스카우트 하시는 거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장하리는 "크게 될 친구"라고 치켜세우며 "으뜸 씨 나 믿지"라고 물었다. 최강으뜸은 "생각 좀 해봐야겠다. 제가 세상의 때가 좀 묻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극 말미 한이상은 장하리에게 불임 치료가 호전되고 있음을 알렸다. 그는 "내가 이제 거의 정상에 가까운 수준이 됐으니까 준비를 해야 한다"며 영양제를 선물했다.

이후 박연호(백승희)와 남수철, 김철중(유승목)이 태몽을 꿨다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이소윤(정선경)은 "그럼 누구 태몽이냐"고 물었으나, 해당되는 사람이 없었다. 같은 시각, 장하리의 어머니 이옥란(김혜옥) 역시 태몽을 꿨다.

장하리 또한 마찬가지였다. 그는 한이상에게 "꿈을 자꾸 꾼다"며 꿈 내용을 설명했다. 장하리의 꿈도 태몽이었다. 뿐만 아니라 장하리는 식욕도 늘었다. 두 사람은 임신에 성공, 출산을 앞둔 모습으로 극을 장식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스트로·빅톤→여자친구·아이즈원, '소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
기사이미지
"원래 자리로" 솜해인, 커밍아웃→…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이돌학교' 출신 가수 솜해인이 동성…
기사이미지
임슬옹 측 "교통사고 직후 피해자 …
기사이미지
'비디오스타', 공찬 앞세워 소문낸 잔칫집……
기사이미지
김연경→박세리, 女 스포테이너 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스포츠 레전드 스타들이 다양한 예능에…
기사이미지
'소리바다 어워즈' 레드벨벳·트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