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우승 확정' 리버풀, '스털링 출격' 맨시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입력2020년 07월 03일(금) 03:33 최종수정2020년 07월 03일(금) 03:33
사진=리버풀 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우승을 확정지은 리버풀이 맨체스터 시티와 맞붙는 가운데,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리버풀과 맨시티는 3일 오전 4시1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를 치른다.

맨시티는 킥오프 전 '가드 오브 아너'로 리버풀의 조기 우승을 축하할 예정이다. '가드 오브 아너'는 상대팀이 조기 우승팀에게 박수로 예우해주는 세리머니다.

창과 방패의 대결이 예상된다. 올 시즌 리버풀 수비진은 31경기에서 21점만 허용했고, 맨시티는 같은 기간에 77득점에 성공했다.

리버풀에서는 알리송 베커(골키퍼),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조 고메즈, 버질 반다이크, 앤드류 로버트슨, 파비뉴, 조던 헨더슨, 조르지니오 바이날둠, 사디오 마네, 모하메드 살라, 호베르투 피르미누가 선발로 나선다.

이에 맞서는 맨시티는 에데르손(골키퍼), 카일 워커, 에릭 가르시아, 에므리크 라포르트, 벤자민 멘디, 로드리, 일카이 귄도안, 케빈 더브라위너, 필 포든, 가브리엘 제주스, 라힘 스털링을 선발로 내보낸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