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영 감독 데뷔작 '사라진 시간', 오늘(3일) VOD 서비스 시작

입력2020년 07월 03일(금) 09:42 최종수정2020년 07월 03일(금) 09:43
사라진 시간 / 사진=영화 사라진 시간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사라진 시간'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영화 '사라진 시간'(감독 정진영·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라진 시간'은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 형구(조진웅)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다.

연기 경력 33년 차 베테랑 배우 정진영 감독의 데뷔작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사라진 시간'이 드디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사라진 시간'은 3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곰TV,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서비스를 개시한다.

'사라진 시간'은 기존 상업영화의 형식을 탈피한 정진영 감독의 독창적이고 과감한 연출과 충무로 대표 배우 조진웅을 비롯한 배수빈, 정해균, 차수연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 예측불허의 스토리 전개와 파격적인 결말로 다양한 해석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지금껏 본적 없는 기묘한 이야기와 함께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스트로·빅톤→여자친구·아이즈원, '소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
기사이미지
김연경→박세리, 女 스포테이너 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스포츠 레전드 스타들이 다양한 예능에…
기사이미지
"불륜 커플의 말로?" 박상철, 아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박상철이 불륜, 폭행설 등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