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강승식,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OST 참여…7일 발매

입력2020년 07월 03일(금) 11:43 최종수정2020년 07월 03일(금) 11:43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OST 강승식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빅톤(VICTON) 강승식이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가창자로 합류했다.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극본 김은정·연출 권영일) 측은 7일 저녁 6시 네 번째 OST인 빅톤 강승식의 ‘웬 위 월 클로즈(When We Were Clos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When We Were Close’ 가창을 맡은 강승식은 빅톤의 메인 보컬로, 준수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다. 앞서 여러 프로젝트 및 OST 작업을 통해 ‘사계절이 지나도’ ‘기억이 잠든 사이에’ 등의 곡을 선보여 호평받은 바 있다. 이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OST 역시 보석 같은 보컬을 선보였다.

‘When We Were Close’는 따뜻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가진 팝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가장 가까웠을 때를 그리워하며 떠오르는 기억들을 써 내려 간 내용을 담고 있다. 최근 방영한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10화에서 엔딩을 포함한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궁금증을 낳은 바 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표현한 강승식의 보컬이 더해져 극의 감동과 몰입도가 극대화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비디오스타', 공찬 앞세워 소문낸 잔칫집……
기사이미지
김연경→박세리, 女 스포테이너 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스포츠 레전드 스타들이 다양한 예능에…
기사이미지
'소리바다 어워즈' 레드벨벳·트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