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LG, 창원시와 프로농구 발전 상호 협력 업무 협약…새로운 BI 확정

입력2020년 07월 03일(금) 19:24 최종수정2020년 07월 03일(금) 19:24
사진=창원LG 세이커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창원LG 세이커스가 창원시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창원LG는 3일 창원시와 프로농구 발전 상호 협력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창원LG와 창원시는 '프로농구 활성화 및 구단 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창원시의 대표 프로스포츠구단으로 지역의 건전한 스포츠 발전을 위해 협력한다'는 기본 원칙으로 창원 시민의 건전한 여가 증진 및 프로농구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더불어 창원LG는 2020년 9월에 경기도 이천에서 창원으로 훈련장을 이전하고 팬들과 선수와의 만남을 가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LG는 7월 현재 창원체육관 내 보조체육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 중이다.
창원LG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 사진=창원LG 세이커스 제공

아울러 LG세이커스는 선수단 구성 변화와 훈련장 이전 등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로 구단 브랜드 이미지(BI)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고 세이커스의 심볼인 송골매의 부리, 발톱, 날개가 모두 모여 우승을 향한 선수와, 팬, 프런트가 한마음으로 뭉쳐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구단 BI를 선수단 투표와 팬 투표를 통해 확정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