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로지스틱레이싱,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R서도 '편파중계' 선보인다

입력2020년 07월 04일(토) 10:29 최종수정2020년 07월 04일(토) 10:29
사진=CJ로지스틱레이싱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편파중계 맛집'이 다시 문을 연다.

CJ로지스틱스레이싱이 5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 슈퍼 6000 클래스 결승전을 온라인 채널로 생중계한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무관중으로 펼쳐지는 가운데 생중계 서비스를 강화해 팬들에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려는 취지다.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스터로 활동했던 허준이 이번에도 캐스터로 참여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한다. CJ로지스틱스레이싱의 원년 드라이버 멤버인 이화선이 해설로 나서 모터스포츠 지식을 보태며 중계방송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6월20-21일 열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을 통해 처음 선보인 'CJ로지스틱스레이싱 편파중계'는 국내 모터스포츠 사상 첫 시도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생중계를 함께 즐긴 팬들은 실시간 댓글로 "편파중계 꿀잼", "편파중계 완전 신선하다", "이런 재밌는 중계가 많이 나오면 국내 모터스포츠 팬이 많이 늘어날 것 같다", "덕분에 방구석에서 즐거웠다"면서 새로운 시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허준 캐스터는 "단순한 경기 중계에서 벗어나 거침없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팬들에게 재미있는 중계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화선 해설은 "모터스포츠와 CJ로지스틱스레이싱에 대한 애정을 담아 편파 중계를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차별화된 랜선 응원 문화를 만들겠다"고 편파중계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5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 슈퍼 6000 클래스 결승전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CJ로지스틱스레이싱 편파중계'는 결승전 시작에 맞춰 CJ대한통운 공식 유튜브 채널과 CJ로지스틱스레이싱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CJ로지스틱스레이싱 소속의 문성학(No.88)과 최광빈(No.63)이 포디움 피니시를 노리며 출전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업텐션 비토發 코로나19 확진 후폭풍, 가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가 코로…
기사이미지
'비혼모' 사유리 "임신 사실 안 父…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비혼모를 결심…
기사이미지
홍진영→김건모, '미우새'의 미적지근한 논…
기사이미지
英 매체 "손흥민, 경기 내내 공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공을 거의 잡지 못했다" 영국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