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원더걸스·트와이스 총출동

입력2020년 07월 06일(월) 10:30 최종수정2020년 07월 06일(월) 10:30
우혜림 신민철 /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6일 우혜림 소속사 르 엔터테인먼트는 7월의 신부가 된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 본식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 풍경이 담겼다. 우혜림은 화사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면사포를 휘날리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우혜림과 신민철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원더걸스, 트와이스, 제이미 등 스타 하객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신민철이 대표로 있는 익스트림 태권도팀 미르메의 축하 공연과 핫펠트의 축가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특히 핫펠트는 축가에 앞서 우혜림의 결혼을 축하하는 말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2부에서는 우혜림의 팬들이 직접 만든 결혼 축하 영상이 공개돼 두 사람 모두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 많은 하객들이 우혜림과 신민철의 앞날을 축복하며 행복한 결혼식을 끝마쳤다.

우혜림과 신민철은 7년 열애 끝에 5일 결혼식을 올리며 인생 2막을 시작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