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윤선우 특별출연, 비주얼+다정다감 매력

입력2020년 07월 07일(화) 09:19 최종수정2020년 07월 07일(화) 09:21
그놈이 그놈이다 윤선우 /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윤선우가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비주얼을 뽐냈다.

6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연출 최윤석)에 윤선우가 특별 출연했다. '그놈은 그놈이다'는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날 특별 출연한 윤선우는 비혼주의자 서현주(황정음)가 처음으로 결혼을 고민한 완벽남으로 출연해 이목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다정함을 뽐냈다.

둘의 만남은 운명적이었다. 급히 공모전 연락을 받고 회사로 가던 서현주와 마주친 것. 윤선우는 떨어진 서현주의 물품을 정리해주며 등장해 완벽한 옆모습으로 수려한 외모를 자랑했다. 또한 윤선우 특유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매너, 배려하는 모습에 비혼주의자 였던 서현주 마저 잠시 결혼을 고민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매력남으로 변신한 윤선우는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그놈이 그놈이다’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특히 윤선우는 얼마 전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도 마지막화에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왜그래 풍상씨', '여름아 부탁해', '스토브리그' 등 선악을 오가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선우. tvN '낮과밤'을 차기작으로 선정해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19년만 적자 본 디즈니, OTT로 약진→'뮬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미국 월트 디즈니가 신종…
기사이미지
'뒷광고' 논란에 쯔양 은퇴까지…신…
기사이미지
"안 웃겨" 샘 오취리 작심 발언, 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샘 오취리가 의정부고 졸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