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 떴다' 남진X김연자, 36년만 레전드 듀엣 무대 재현 [TV스포]

입력2020년 07월 07일(화) 13:30 최종수정2020년 07월 07일(화) 13:31
트롯신이 떴다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트롯신이 떴다' 남진과 김연자가 레전드 무대를 재현한다.

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서 트로트계 대부 남진과 트로트 여왕 김연자가 36년 전의 듀엣 무대를 재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매번 새로운 주제로 '랜선 공연' 무대를 꾸몄던 트롯신들이 이번 주에는 '전설들의 듀엣'을 주제로 무대에 도전한다. 사전 녹화에서 공연 당일, 대기실에서 만난 트롯신들은 듀엣 도전을 앞두고 "정말 피 말린다", "사는 게 사는 게 아니"라며 긴장감을 호소했다.

특히 36년 전 전설의 듀엣 무대를 함께 했던 대부 남진과 트로트 여왕 김연자가 짝이 되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두 사람은 듀엣 무대 재현을 앞두고 남진의 곡 '파트너'를 선곡했다. 김연자는 대선배 남진과의 듀엣을 앞두고 한땀 한땀 손으로 악보를 그려오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춰 트롯신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대부 남진 또한 김연자와 오랜만에 갖는 듀엣 무대에 긴장해 밤잠을 설쳤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아끼는 후배 김연자만을 위해 노래를 개사하는 등 최고의 파트너로 거듭날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트로트 여제의 아우라로 항상 무대를 장악하던 김연자가 무대 직전 두 눈을 질끈 감을 정도로 긴장감을 호소해 지켜보는 이들도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에 두 사람의 36년 만의 듀엣 무대가 성공적으로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스트로·빅톤→여자친구·아이즈원, '소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
기사이미지
김연경→박세리, 女 스포테이너 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스포츠 레전드 스타들이 다양한 예능에…
기사이미지
"불륜 커플의 말로?" 박상철, 아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박상철이 불륜, 폭행설 등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