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신한은행, 공동 디지털 응원 이벤트 팬 투표 진행

입력2020년 07월 07일(화) 15:11 최종수정2020년 07월 07일(화) 15:11
사진=KBO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KBO(총재 정운찬)와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디지털 응원 이벤트가 많은 팬들의 참여와 함께, 우수 사진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

현재 무관중으로 진행되고 있는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의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11일부터 2주간 진행된 디지털 응원 이벤트에는 약 2000명이 참가하며 팬들의 응원 열기와 경기 관람에 대한 갈증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신한은행은 각 구단을 응원하는 팬들의 사진 중 1차 심사를 통해 선별된 통과작들을 대상으로 2주간의 팬 투표를 통해 최종 30명을 선정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과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고 그 외 170명에게도 커피전문점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팬 투표는 신한은행 '쏠야구' 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한 사람 당 1일 1회씩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도 참여할 때마다 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의 무관중 경기에 대한 아쉬움과 현장 응원의 갈증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었다"며 "신한 쏠야구가 KBO와 함께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