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7일 '아임 더 트렌드' 발매…민니·우기 자작 팬송

입력2020년 07월 07일(화) 15:46 최종수정2020년 07월 07일(화) 15:46
(여자)아이들 아임 더 트렌드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디지털 싱글 '아임 더 트렌드(i'M THE TREND)'를 발표한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아임 더 트렌드(i'M THE TREND)'가 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임 더 트렌드'는 멤버 민니와 우기의 자작곡으로 지난 5일 개최된 (여자)아이들 첫 단독 콘서트 '아이랜드 : 후 엠 아이(I-LAND : WHO AM I)'에서 최초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흥겨운 리듬을 자랑하는 라틴음악 기반의 댄스곡이며 (여자)아이들의 대표곡인 '오 마이 갓(Oh my god)', '블로우 유어 마인드(Blow Your Mind)', '라타타(LATATA)', '라이언(LION)', 'Uh-Oh' 등을 포인트 가사로 활용해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과 매력을 개성 있게 표현했다.

'아임 더 트렌드'는 (여자)아이들이 발표하는 첫 팬송인 만큼 팬덤 네버랜드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여자)아이들만의 트렌디한 여름휴가를 담아낸 스페셜 클립 또한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