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데뷔' 루나솔라, 아이덴티티 포토 공개 '청순 신비 비주얼'

입력2020년 07월 17일(금) 08:54 최종수정2020년 07월 17일(금) 09:13
루나솔라 / 사진=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첫 번째 걸그룹 루나솔라(LUNARSOLAR)가 아이덴티티 포토(Identity Photo)를 공개했다.

루나솔라는 공식 SNS를 통해 13일 로고 공개를 시작으로 16일까지 멤버별 아이덴티티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안, 유우리, 이서, 태령 각각 멤버별로 공개된 이번 아이덴티티 포토에서는 그룹 루나솔라가 담고 있는 정체성과 함께 멤버 각각의 매력과 이미지를 담아내고 있다.

루나 버전과 솔라 버전으로 공개된 아이덴티티 포토에서 지안, 유우리, 이서, 태령은 한 장의 사진만으로 전혀 다른 이미지와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루나 버전은 화려한 조명이나 특별한 장치 없이 검은색 배경에 오로지 눈빛과 표정만으로 신비로움과 몽환적인 매력을 담아내고 있으며, 솔라 버전은 푸른색 배경에 청량하면서도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독보적인 청순함과 귀여움을 표현하고 있다.

루나솔라는 데뷔 전임에도 국내 팬들뿐 아니라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등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데뷔에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멤버 각각 전혀 다른 비주얼과 보이스를 바탕으로 한 보컬 기반의 퍼포먼스 그룹으로 헤드셋 마이크를 이용한 안무 위주의 기존 아이돌들과 달리 모든 무대마다 자체 제작한 커스텀 핸드마이크를 이용해 공연 같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 루나솔라는 이번 주 멤버별 아이덴티티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8월 말 데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