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가족 된' 마동석, 영화 '이터널스' 홍보 "내년 2월 개봉" [스타엿보기]

입력2020년 07월 21일(화) 17:52 최종수정2020년 07월 21일(화) 17:52
마동석 / 사진=마동석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마동석이 자신이 출연하는 마블 영화 '이터널스'를 홍보했다.

마동석은 21일 자신의 SNS에 "마블 '이터널스'가 내년 2월 개봉한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사진은 작년 영국 '이터널스' 촬영장"이라며 "1. 길가메시의 트레일러 2. 마블의 환영 편지 3. 길가메시의 의자"라고 세 장의 사진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또한 마동석은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블에서 보낸 선물을 가리키며 미소 짓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마동석의 배역 이름이 적힌 의자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블이 마동석에게 준 편지에는 "마블 스튜디오의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환영의 글이 적혀있다.

'이터널스'는 100만년 전 인류를 실험하기 위해 지구로 온 셀레스티얼이 만든, 우주 에너지를 조종할 수 있는 초인적인 힘을 지닌 불사의 종족 이터널스가 악당 데비안츠와 맞서 싸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마동석은 길가메시 역할을 맡았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손흥민 9호골' 토트넘, LASK 린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유로파리그 …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