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스핀 오프' 개인 티저 공개…고전↔현대 오가는 스타일링

입력2020년 08월 01일(토) 13:59 최종수정2020년 08월 01일(토) 13:59
온앤오프 개인 티저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의 개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온앤오프는 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 ‘스핀 오프(SPIN OFF)’의 개인 포스터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은 각기 다른 캐릭터도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이들 사이에 과연 어떠한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온앤오프 멤버들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한 고전과 현대를 오가며 시대를 넘나드는 새로운 스타일링은 온앤오프의 새로운 서사를 예고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그간 과거 혹은 미래의 이야기, 시스템 에러가 만든 이야기 등 아이덴티티를 선보여온 온앤오프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세계관을 그려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온앤오프는 10일 '2020 ONF FANMEETING'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언택트로 진행되며,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앤오프의 미니 5집 앨범 '스핀 오프'는 10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