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장동민, 가장 예쁜 아들…이상민은 어려워"(아는형님) [TV캡처]

입력2020년 08월 01일(토) 22:14 최종수정2020년 08월 01일(토) 22:14
김수미 이상민 탁재훈 / 사진=JTBC 아는형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는형님' 김수미가 가장 예쁜 아들로 장동민을 꼽은 가운데 이상민은 어려운 아들이라고 밝혔다.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김수미와 탁재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김수미에게 "아들이 정말 많은데 가장 예쁜 아들은 누구냐"고 물었다. 김수미는 망설임 없이 장동민이라고 답했다. 그는 "장동민과 같은 프로그램을 오래 하며 장동민을 알게 되니까 걱정되고 사랑해주고 싶다"고 이유를 밝혔다.

'아는형님' 멤버인 이상민에 대해선 "너무 강해서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 없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는 "김수미의 예쁨을 받고 싶었다. 열심히 하는 사람이 사랑받겠구나 싶어서 몸을 계속해서 움직였다. 그런데 탁재훈은 포인트를 알고 장동민은 피해야 할 순간을 생각한다. 이후 김수미가 인터뷰를 하는데 탁재훈에 대해서는 '미운데 밉지 않은 아들', 장동민에 대해서는 '아픈 손가락
'이라고 하더라. 하지만 난 어렵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미는 "옛날에 엄마들이 그런 말 하지 않나. 자식이 여럿이라도 손님처럼 어려운 아들이 유난히 있다"며 이상민을 향한 마음이 그렇다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나로 돌아가라" 샘 오취리, '내로남불'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
기사이미지
곡괭이 난동, 황정민 입원→괴한 구…
기사이미지
CJ ENM 영화 부문, 개봉 연기·극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