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3일부터 14일까지 '세일즈 & 마케팅 아카데미' 3기 교육생 모집

입력2020년 08월 03일(월) 13:35 최종수정2020년 08월 03일(월) 13:35
사진=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국농구연맹(KBL)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KBL 세일즈 & 마케팅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KBL은 3일 "KBL이 스포츠 산업 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진 프로스포츠 리그의 세일즈 및 마케팅 현황을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며 "교육생 모집 기간은 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24일 개강하는 'KBL 세일즈 & 마케팅 아카데미'는 논현동 KBL센터에서 3주간 진행되며, MLS(미국 프로축구 연맹) 신승호 부사장을 비롯해 국내 프로스포츠 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교육생들을 지도한다.

또한 국내외 선진 스포츠 사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논의하고, 이를 토대로 KBL을 비롯한 국내 프로스포츠에 대한 티켓세일즈 전략을 수립한다. 다양한 이론과 실습 교육이 병행되며 우수 수료자를 선발해 2020-2021시즌 KBL 세일즈 팀 인턴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KBL 세일즈 및 마케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세부 사항은 KBL 공식 SNS에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예계 도박 파문, 짧은 자숙→이른 복귀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연예계의 연이은 불법 도…
기사이미지
'탁재훈 도박 의혹·신정환 복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탁재훈이 …
기사이미지
아리♥려욱, 7세 차 커플 탄생→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