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뚱' 김민경, 필라테스 이어 팔씨름 도전…패배 설욕 프로젝트

입력2020년 08월 05일(수) 11:31 최종수정2020년 08월 05일(수) 11:31
김민경 / 사진=코미디TV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또 한 번 근수저의 역사를 새로 쓸 예정이다.

5일 공개되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필라테스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운동 종목에 도전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이 준비한 파란색과 빨간색 줄을 따라가던 김민경은 "청샅바? 홍샅바? 혹시 씨름이야?"라며 뒷걸음질을 쳤고 이에 제작진은 "씨름은 챔피언이 아니라 천하장사"라고 답해 김민경을 안심시켰다.

잠시 후, 계속 이어진 줄을 따라 목적지로 향하던 김민경은 문 사이로 보이는 엄청난 근육의 팔뚝을 발견하고 또 한 번 깜짝 놀랐다. 뿐만 아니라 벽에는 영화배우 마동석 사인까지 전시되어 있어 김민경을 더욱 당황시켰다.

이에 대한팔씨름연맹 78kg급 챔피언 홍지승 선수가 등장하며 "팔씨름 배우러 오신 것 아니에요? 마동석은 저희 이사님이십니다"라고 말하자, 옆에 있던 제작진도 "김민경이 코미디언 후배 정지민에게 팔씨름을 졌었다. 그래서 설욕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민경은 "정지만 기다려라. 곧 넘어뜨릴 것이다"라며 의지를 다졌고 각종 운동 기구를 체험해 보며 빠르게 기술을 익혔다.

과연 김민경은 이번에도 운동 천재의 모습을 보여줄지 이날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예계 도박 파문, 짧은 자숙→이른 복귀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연예계의 연이은 불법 도…
기사이미지
'탁재훈 도박 의혹·신정환 복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탁재훈이 …
기사이미지
아리♥려욱, 7세 차 커플 탄생→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