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후, '룰루랄라 전당포' 주연 확정…쉴틈 없는 캐스팅 행보 [공식입장]

입력2020년 08월 05일(수) 16:15 최종수정2020년 08월 05일(수) 16:15
문지후 / 사진=모먼트글로벌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문지후가 '룰루랄라 전당포'의 민호 역으로 캐스팅 됐다.

5일 소속사 모먼트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측은 "OTT 플랫폼 웨이브 드라마 '룰루랄라 전당포'에 문지후가 주연으로 발탁됐다"고 알렸다.

'룰라랄라 전당포' 사람의 감정을 담보로 돈을 빌려주는 두 노인부부가 운영하는 전당포에 가장 고민거리이던 감정 하나씩을 맡긴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코미디물로 채윤, 민호, 창민 세 대학생의 이야기를 다룬다.

문지후가 맡은 민호역은 장난끼 넘치고 재치 있는 성격으로 절친 채윤, 창민과 함께 문예창작과 트리오를 연기한다.

룰루랄라 전당포는 가장 고민이었던 ‘감정’을 내려놓는다면, 과연 더 나아질까? 라는 고민을 화두로 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감정과 생각을 표현해 줄 예정이다.

문지후는 드라마 '저글러스', '진심이 닿다'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웹드라마 '눈 떠보니 세명의 남자친구'까지 캐스팅되며 다양하게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2020 상반기 다양한 CF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뒤 하반기 '솔로말고멜로'에 이어 '룰루랄라전당포' 주연 소식 등 연일 캐스팅 기사를 쏟아내며 바쁜 나날을 예고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