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웬티트웬티' 김우석→에이스 찬·진호은, 비주얼 포스터 공개…15일 선공개

입력2020년 08월 06일(목) 10:43 최종수정2020년 08월 06일(목) 10:43
트웬티트웬티 비주얼 포스터 /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의 감각적인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극본 성소은·연출 한수지) 측이 각 캐릭터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비주얼 포스터을 공개했다.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나를 찾기 위한 낯선 일탈을 담은 성장 로맨스 드라마로 ‘스무 살, 그래서 우리가 지켜야 하는 선은 뭔데?’라는 질문에 해답을 찾는 여섯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한성민(채다희 역), 김우석(이현진 역), 박상남(정하준 역), 찬(손보현 역), 채원빈(백예은 역), 진호은(강대근 역)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런 가운데 한성민, 김우석의 2인 포스터를 비롯해 박상남까지 함께한 3인 포스터 그리고 각각의 개성을 표현한 캐릭터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핑크와 옐로우의 강렬한 컬러 매치와 배우들의 몽환적인 모습이 드라마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트웬티트웬티 비주얼 포스터 /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특히 캐릭터 포스터는 다채로운 콘셉트로 배우들의 개성을 극대화하고 있어 흥미롭다.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는 도발적인 눈빛과 물구나무를 서는 익살스러운 면모 등 어른과 청소년의 경계에 선 스무 살의 재기발랄함이 가득 담겨있다.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웹드라마 ’에이틴‘ 한수지 감독의 신작이자 ’에이틴‘ 제작진이 다시 뭉쳤다는 점에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으로 이어진 ’에이틴‘만의 탄탄한 세계관 속 ‘트웬티트웬티’는 어떤 재미와 공감을 더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대세 김우석을 비롯한 한성민, 박상남, 찬, 채원빈, 진호은 등 하이틴 스타들이 총출동, 스무 살의 사랑과 꿈, 도전 등을 표현할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트웬티트웬티’‘는 15일 저녁 7시 네이버TV에서 선공개되며 유튜브에서는 22일 저녁 7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