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전국 20여개 CGV 극장 생중계

입력2020년 08월 06일(목) 13:56 최종수정2020년 08월 06일(목) 13:56
김호중 팬미팅 극장 상영 /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호중의 팬미팅 현장이 극장과 안방극장에서 생중계된다.

6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호중의 첫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가 CGV 극장과 KT 올레 tv, Seezn(시즌)을 통해 생중계된다. 아쉽게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국 20여 개 CGV 극장과 KT 올레 tv, Seezn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우리家 처음으로’ 생중계는 16일 오후 8시 공연으로, 현장의 열기와 김호중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장과 안방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팬들의 쇄도하는 추가 공연 요청에 힘입어 ‘우리家 처음으로’는 14일과 15일 외에도 16일 오후 4시와 8시 총 2회 공연을 확정, 더 많은 관객에게 고품격 추억을 선사하게 됐다.

김호중의 노래와 토크가 가득할 ‘우리家 처음으로’는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도 자랑하고 있다. 진성과 조항조를 비롯해 소속사 식구인 한혜진, 정미애, 김소유, 안성훈, 영기 그리고 방송인 홍록기, 김원효, 김승현, 소연 등이 게스트와 MC로 팬미팅 현장에 함께한다.

김호중의 ‘우리家 처음으로’ 생중계 티켓은 7일 오후 3시부터 국내 CGV 홈페이지와 CGV 앱, KT 올레 tv, Seezn 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해외에선 kavecon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김호중은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우리家 처음으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우리家 처음으로’는 14일 오후 3시와 8시, 15일 오후 3시와 7시, 16일 오후 4시와 8시 KBS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