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싹쓰리, '엠카' 접수 현장…무대 리허설→사전 녹화 공개 [TV스포]

입력2020년 08월 07일(금) 10:24 최종수정2020년 08월 07일(금) 10:24
싹쓰리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놀면 뭐하니?' 싹쓰리가 '쇼! 음악중심'에 이어 '엠카운트다운'을 접수한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에게 첫 1위 트로피를 안겨준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앞서 MBC 음악플그램 '쇼! 음악중심'을 통해 화려한 데뷔 첫 무대를 공개한 싹쓰리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엠카'를 접수하기 위해 Mnet으로 향했다. 이번 무대를 통해 싹쓰리는 '그 여름을 틀어줘' 무대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소속사 MBC에서 Mnet까지 출근길에는 무사고 20년 경력의 린다G가 운전대를 잡았다. 걱정스러운 마음에 손잡이를 붙들고 있던 유두래곤과 비룡에 반해, 린다G는 서울 구경을 하듯 여유 있는 모습으로 길을 잘못 들어 멤버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엠카' 녹화장에 도착한 싹쓰리는 마치 견학을 온 듯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MC 이대휘, 한현민과 인터뷰 현장에서 농익은 입담을 터트리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국민 엔딩요정' 대휘에게 '엔딩 요정' 표정을 배운 멤버들은 싹쓰리만의 엔딩표정을 선보였는데, '청순헐떡' 린다G와 '인간적인 쌩헐떡' 유두래곤 사이 박빙이 펼쳐졌다고. 실제 방송에서 '엔딩 요정'계의 한 획을 그은 싹쓰리표 엔딩의 험난한 탄생 과정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본격적인 무대 리허설과 사전 녹화에 돌입한 싹쓰리 멤버들은 "이제 느낌 알잖아"라며 엔딩 포즈도 함께 맞추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콘택트와 무대 퍼포먼스를 펼쳤다.

영광의 1위를 차지한 싹쓰리의 '엠카' 접수 현장은 오는 8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청년의날' 기념식 참석 "청년…
기사이미지
박세리, 김민경에 통 큰 힐링카페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박세리가 김민경에게 통 큰 선물을 했…
기사이미지
"이건 범죄입니다" 故 오인혜, 사망…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고(故) 배우 오인혜(36)가 세상을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