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홍빈, 아이돌 비하 논란 후 방송 복귀 예고 "전처럼 웃고 떠들고파" [전문]

입력2020년 08월 07일(금) 10:49 최종수정2020년 08월 07일(금) 10:52
빅스 홍빈 복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아이돌 비하 논란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빅스의 홍빈이 인터넷 방송 복귀를 예고했다.

홍빈은 개인 방송 채널 트위치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분, 그동안 아픈 데 없이 잘 지냈나요"라는 문장을 게재했다.

이어 "저는 그전이랑 똑같이 집에만 있었더니 굴러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다시 같이 게임하면서 웃고 떠들 수 있는 재밌는 방송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라고 덧붙였다.

방송을 쉬는 동안 큰 변화를 겪었다고 설명한 그는 "아직 (변화에) 적응 중이라 정신이 없네요"라며 "전처럼 편하게 볼 수 있는, 웃고 떠들 수 있는 방송을 잘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많이 미숙하고 아직 방황하고 있는 모습이 보일 수도 있지만, 재밌게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홍빈은 지난 3월 트위치 생방송 도중, 아이돌 그룹을 향한 비하 발언 및 손가락 욕설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홍빈은 당시 "비하하려고 한 이야기가 아니었다"며 "제 발언에 실수가 있던 게 맞다. 죄송하다. 생각이 짧았다. 다른 사람한테 피해를 줬다. 모든 게 제 잘못이 맞다"고 사과하며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 이하 홍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동안 아픈데 없이 잘 지냈나요?

저는 그전이랑 똑같이 집에만 있었더니 굴러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시 같이 게임하면서 웃고 떠들 수 있는 재밌는 방송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방송을 쉬는 동안 많은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아직 적응 중이라 정신이 없네요. 앞으로의 방송 또한 어떤 변화가 있을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전처럼 편하게 볼 수 있는 웃고 떠들 수 있는 방송을 잘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많이 미숙하고 아직 방황하고 있는 모습이 보일 수도 있지만, 재밌게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안해요 많이 기다리게 해서. 곧 봐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청년의날' 기념식 참석 "청년…
기사이미지
박세리, 김민경에 통 큰 힐링카페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박세리가 김민경에게 통 큰 선물을 했…
기사이미지
"이건 범죄입니다" 故 오인혜, 사망…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고(故) 배우 오인혜(36)가 세상을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