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김수현과 동침 후 "내 옆에 딱 붙어" [TV캡처]

입력2020년 08월 09일(일) 21:32 최종수정2020년 08월 09일(일) 21:33
서예지 김수현 / 사진=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가 김수현을 향한 애정을 표했다.

9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극본 조용·연출 박신우)에서는 사랑을 확인한 문강태(김수현)와 고문영(서예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고문영은 문강태에게 "엄마 나무에 뭐 하러 내 사진까지 걸었냐"고 물었고, 문강태는 "궁금해할 것 같았다. 엄마가 그렇게 소원하던 형의 가장 친한 친구며 내가 사랑하는 여자라고 소개했다. 우리 이렇게 세가족이 됐으니 이제 아무 걱정 말라고"라고 전했다.

고문영은 "나 엄청 싫어할 것 같다"고 했고, 문강태는 "솔직히 네가 누구한테나 호감형은 아니다. 남들한테 쓸데없이 호감 줘서 뭐 하냐. 나한 테나 잘 보여"라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밤을 보냈다. 다음날 아침 문강태는 식사를 준비했고, 그런 문강태를 본 고문영은 그를 안았다. 문강태는 "나 이제 백수다. 수능 공부해서 학교 다닐 것"이라고 선언했다. 고문영은 "안 된다 사이버대 다닐 거 아니면 절대 안 된다. 여태 고생하고 뭐하러 그러냐. 내 옆에 기생충처럼 딱 붙어 살아라"고 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