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촌놈' 나영석 PD·한효주 "청주 만의 약속 따로 있어" [텔리뷰]

입력2020년 08월 10일(월) 00:01 최종수정2020년 08월 10일(월) 00:02
나영석 PD 한효주 / 사진=tvN 서울촌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서울촌놈' 나영석 PD가 청주의 약속에 대해 밝혔다.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촌놈'은 청추 편으로 꾸며져 배우 이범수, 한효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나영석 PD에게 깜짝 전화 연결을 했다. 나영석은 청주 출신으로 평소 청주 자랑을 많이 한 바 있다.

이승기는 나영석 PD에게 "언제 오냐. 우리 다 기다리고 있다. 청주 출신이라고 그렇게 자랑하지 않았냐"고 말했다. 나 PD는 "나도 방송하지 않냐. 밤 새웠다"고 난색을 표했다.

이승기는 "청주 분들이 대답을 확실하게 안 한다. 애매하다. 온다는 거냐 안 온다는 거냐"고 물었다. 나 PD는 "내가 청주의 약속에 대해 알려주겠다. 5시쯤에 괜찮냐고 물어보면 '그때 봐서 다시 얘기해'라고 답할 거다. 그럼 기다리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는 늘 이렇게 대화하니까 다 알아 듣는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이승기는 "한효주가 꼭 그렇다"고 공감했고, 한효주는 "우린 이렇게 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청년의날' 기념식 참석 "청년…
기사이미지
박세리, 김민경에 통 큰 힐링카페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박세리가 김민경에게 통 큰 선물을 했…
기사이미지
"이건 범죄입니다" 故 오인혜, 사망…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고(故) 배우 오인혜(36)가 세상을 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