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의 부캐 쇼 '할명수', 21일 첫 공개…박막례 할머니 패러디

입력2020년 08월 10일(월) 14:24 최종수정2020년 08월 10일(월) 14:26
박명수 / 사진=JTBC 할명수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박명수의 B급 감성 부캐 쇼 '할명수'가 첫 공개된다.

오는 21일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예능프로그램 '할명수'가 베일을 벗는다.

'할명수'는 원조 '별명 부자' 박명수가 주인공이 돼 펼치는 B급 감성의 '부캐 쇼'다. 이미 지팍(G-Park), 사진가 박씨 등 다양한 '부캐'를 보유하고 있는 박명수가 낯선 1인 크리에이터의 세계에서 매회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앞서 지난 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동요 '혼자서도 잘해요'를 배경음으로, 2인자가 아닌 단독으로 '할명수'의 주인공이 된 박명수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를 모았다.

당시 할머니 분장을 한 채 나타난 박명수는 "남이 주인공이면 보조 역할만 했지 내가 이런 건 안 해 봤는데, 혼자 주도해 본 적이 없어"라며 자신 없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어지는 촬영에서 "(웹 예능이니) 이렇게 해도 되지?"라며 활개를 쳐 활약을 기대케 했다.

공개를 앞둔 첫 화에서는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를 패러디한 '박명례 할머니'로 등장해 잠 못 자는 이들을 재워주는 '잠 할머니'로 변신할 예정이다.

'할명수'는 매주 금요일 저녁 5시 30분은 유튜브 채널을 공개된다. 또한 첫화는 26일 밤 12시, JTBC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