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설현 '방관자' 저격→드라마 '낮과 밤'에 튄 불똥

입력2020년 08월 10일(월) 17:57 최종수정2020년 08월 10일(월) 17:57
설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AOA 멤버 지민, 설현, 그리고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를 저격한 가운데 설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낮과 밤'에 불똥이 튀는 모양새다.

8일 권민아는 "난 억울하게 안 갈래.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 살아라"라고 실명을 거론하며 손목에 자해를 시도한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그는 같은 팀 멤버였던 지민에게 약 10년 동안 괴롭힘을 당해 여러 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폭로했고, 설현에 대해서도 "모든 멤버들이 내가 (지민) 언니 때문에 힘들어했던 걸 알고 있었고, 이야기 나눌 때 (설현은) 아무렇게나 돼도 상관이 없고 그냥 이 상황이 싫다고 했다. 제 입장에서는 똑같은 방관자"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지민은 AOA 탈퇴와 함께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상황 속 권민아가 설현의 실명을 거론하며 재차 저격하자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설현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비난의 화살이 향하고 있다.

설현은 현재 tvN 드라마 '낮과 밤' 촬영 중이다. 그는 '낮과 밤'에서 수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집착하는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경위 공혜원 역을 맡았다.

권민아의 저격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설현의 하차까지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드라마 관계자들은 어떠한 입장을 밝히기 곤란하다는 입장이다.

드라마 '낮과 밤'은 어느 날 한 기자에게 날아든 살인 예고장을 둘러싸고 이와 관련된 한 마을의 충격적인 음모와 비밀이 밝혀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장르 드라마. 설현을 비롯해 남궁민, 이청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올해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