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박하나, 최준혁에 "죽지 못하면 무기징역 살아" [TV캡처]

입력2020년 08월 10일(월) 20:20 최종수정2020년 08월 10일(월) 20:21
위험한 약속 /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위험한 약속' 박하나가 최준혁에게 울분을 토했다.

10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연출 김신일)에서는 경찰에 잡힌 최준혁(강성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준혁은 묵비권을 행사했다. 그는 "변호사 올 때까지 말할 생각 없으니까 마음대로 하라"고 으름장을 놨다. 이에 강태인(고세원)은 "묵비권? 사람을 죽여놓고 묵비권"이라고 화를 냈다.

차은동(박하나)은 "우리 아빠 어떻게 하라고 시킨 거야. 지금 고 비서한테 다시 다 듣고 왔다. 호흡기 없으면 질식하는 사람한테 호흡기 뺏어서 반항 못하게 피 흘리도록 그 힘없는 사람을 때려? 그래 놓고 그 사람 신발을 벗겨서 자살로 위장하고. 의식 없는 우리 아빠를 그 옥상에 던져. 우리 아빠가 버려진 네 아들 키워준 대가가 그거였어?"라고 울분을 토했다.

이를 들은 강태인은 차은동 앞에 최준혁을 억지로 무릎 꿇렸다. 차은동은 변호사에게 "최준혁 형량이 어떻게 되냐"고 물었고, 변호사는 "무기징역까지 된다"고 답했다.

차은동은 "우리 아빠처럼 죽일 순 없는 상황이다. 그럼 그렇게 해 달라. 무기징역으로 해 달라"고 부탁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