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2' 배두나 "전혜진=롤모델, 함께하며 더 사랑에 빠져"

입력2020년 08월 11일(화) 15:12 최종수정2020년 08월 11일(화) 15:12
배두나 전혜진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비밀의 숲2' 배두나가 전혜진과 함께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11일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극본 이수연·연출 박현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박현석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승우, 배두나, 전혜진, 최무성, 이준혁, 윤세아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먼저 배두나는 조승우와 호흡에 대해 "말할 것도 없다. 시즌1 때도 '처음 같이 하는 배우와 이렇게 편하고 재밌게 찍을 수 있구나' 생각했는데 시즌2때는 얘기도 별로 안 하고 리허설도 별로 안 하고 척척 찍었다"고 밝혔다.

이어 전혜진에 대해서는 "너무 좋아했다. 감독님도 아실 것"이라며 "현장에서 하트 나올 정도로 선배님 바라보면서 촬영했다. 찍으면서 더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그는 "최빛(전혜진)이 한여진(배두나)에게 롤모델이지만 배우 배두나에게도 전혜진이 롤모델"이라며 "연기가 너무 자연스러우셔서 저도 연기가 저절로 나왔다"고 덧붙였다.

전혜진 또한 "한여진 캐릭터를 좋아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믿고 따라가고 싶었다"며 "털털하기도 하고, 현장을 정말 사랑한다고 느껴져서 배워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예계 도박 파문, 짧은 자숙→이른 복귀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연예계의 연이은 불법 도…
기사이미지
'탁재훈 도박 의혹·신정환 복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탁재훈이 …
기사이미지
아리♥려욱, 7세 차 커플 탄생→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