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김소은X박건일 "연애, 귀찮아도 필요해"

입력2020년 08월 11일(화) 16:34 최종수정2020년 08월 11일(화) 16:39
공찬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 사진=방규현 기자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연애는 귀찮지만' 김소은, 박건일이 연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새 화요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연출 이현주, 이하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현주 감독을 비롯해 배우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이 참석했다.

'연애는 귀찮지만'은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공유 주택 '코리빙 하우스'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은 로맨스 드라마의 주인공인 만큼 연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지현우는 "저도 작품처럼 연애라는 게 어느 순간부터 귀찮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 그러나 서로 좋은 에너지를 준다면 연애를 해볼 만하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김소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사람은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고, 기댈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며 "그래서 아무리 귀찮아도 연애는 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박건일은 김소은의 의견에 공감을 드러냈다. 그는 "공유 주택에서 사는 사람들이 또 다른 사람을 그리워하는 장면이 많다. 저도 (김)소은 씨 처럼 연애는 무조건 하는 게 좋지 않나 생각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공찬은 "서로의 힘든 점을 이해해주고 부족한 점을 챙겨주는 연애가 좋은 것 같다"는 연애관을 밝혔다.

'연애는 귀찮지만'은 11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