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리포트' 마동석·정경호·오나라·오연서, 캐스팅 확정 [공식]

입력2020년 08월 12일(수) 09:37 최종수정2020년 08월 12일(수) 09:39
압구정 리포트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오연서 / 사진=빅펀치이엔티, 매니지먼트오름, 싸이더스HQ, 후시크리에이티브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압구정 리포트'(가제)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영화 '압구정 리포트'(감독 임진순·제작 홍필름) 측은 12일 "배우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오연서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압구정 리포트'는 가진 건 오지랖뿐인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믿을 건 실력뿐인 까칠한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가 강남 일대 성형 비즈니스의 전성기를 여는 이야기다.

먼저 마동석은 불타는 오지랖을 자랑하는 압구정 토박이이자 동네 백수 대국 역에 캐스팅됐다. '부산행', '신과 함께' 시리즈, '범죄도시' 등의 흥행으로 막강한 티켓파워를 입증한데 이어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에 길가메시로 합류한 '월드 스타' 마동석이 '압구정 리포트'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캐릭터와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온 정경호는 실력만은 최고인 성형외과 의사 지우를 연기한다. 최근 방영돼 큰 사랑을 받았던 'ㅡㄹ기로운 의사생활'에서와는 180도 다른 스타일의 의사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흥행작 제조기'로 통하는 정경호가 스크린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마동석과 정경호, 어느 작품에서든 상대 배우와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두 배우의 본격적인 만남에 영화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

매 작품마다 개성 또렷한 연기로 극찬을 이끌어냈던 오나라는 대국, 지우와 함께 압구정 성형 비즈니스에 뛰어드는 미정 역을 맡았다. 인기리에 방영됐던 '스카이 캐슬'을 통해 안방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 화제 속에 방영 중인 '십시일반'으로도 밀도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오나라가 대세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던 오연서는 '압구정 리포트'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간 솔직 발랄한 캐릭터들로 큰 사랑을 받았던 오연서가 이번 영화에서는최고급 에스테틱샵 사장이자 속을 알 수 없는 도도한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 규옥 역에 캐스팅돼 신선한 변신을 시도할 전망이다.

'압구정 리포트'는 '동네 사람들' 임진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8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예계 도박 파문, 짧은 자숙→이른 복귀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연예계의 연이은 불법 도…
기사이미지
'탁재훈 도박 의혹·신정환 복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탁재훈이 …
기사이미지
아리♥려욱, 7세 차 커플 탄생→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