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 '여신강림' 출연 확정…문가영과 '자매 케미' 기대 [공식]

입력2020년 08월 13일(목) 09:27 최종수정2020년 08월 13일(목) 09:27
임세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임세미가 '여신강림'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세미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연출 김상협)'에서 여신 미모에 공부까지 잘하는 엄친딸 임희경 역을 맡아,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금껏 본 적 없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신강림'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임세미를 비롯해 차은우, 문가영 등 차세대 청춘스타들의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임세미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으며 원작 팬들은 물론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상승시켰다.

임세미가 맡은 임희경은 임주경(문가영)의 친언니로 눈에 띄는 예쁜 외모와는 다르게 털털하고 터프한 성격을 가졌다. 시원시원한 성격만큼이나 사랑을 할 땐 마음에 꽂힌 남자를 쟁취하기 위해 저돌적으로 돌진하는 걸크러쉬한 면모가 매력적인 인물이다. 임세미가 가진 카리스마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문가영과 현실 '자매 케미'까지 기대케 한다.

임세미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여신강림'은 올 하반기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