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어워즈' 조보아X임영웅, MC 발탁…신선 케미 예고 [공식입장]

입력2020년 08월 13일(목) 10:53 최종수정2020년 08월 13일(목) 10:53
임영웅, 조보아 / 사진=TV조선 트롯어워즈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조보아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MC로 발탁됐다.

10월 1일 방송되는 TV조선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사를 결산하고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최초 트롯 그랑프리쇼.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랑한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화려한 무대와 시상식의 웅장함까지 어우러진 역대급 '트롯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대한민국 최초로 선보이는 '2020 트롯 어워즈' MC로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에 이어 조보아가 발탁돼 공감요정과 트롯영웅의 '신선한 케미'가 발산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0 트롯 어워즈'에 MC를 맡게 된 조보아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대국민 트롯 페스티벌'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청순하고 솔직담백한 이미지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조보아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감요정'이란 별칭을 수여 받으며 국민 대공감을 불러일으켰던 바 있다.

올해 초 '2020 서울 가요 대전' MC로 생방송 시상식 무대를 경험했던 조보아는 난생처음 대형 생방송 MC를 맡게 된 임영웅의 빈틈을 서포트하며 차분하고 안정된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대세 배우와 트롯 스타의 만남이 주는 강력한 아우라가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기는 '2020 트롯 어워즈'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임영웅, 조보아가 '2020 트롯 어워즈' MC로 전격 확정되면서, 두 사람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또 다른 MC는 누가 될지, 트롯 100년사에 한 획 그을 ‘2020 트롯 어워즈'를 이끌게 될 MC 군단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트롯 부흥의 원조' TV조선이 만든 '2020 트롯 어워즈'는 포스터부터 1차 티저 영상까지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대한민국 최초 트롯 그랑프리쇼 '2020 트롯 어워즈'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레전드 가수부터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라이징 가수들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스타들이 꾸미는 '최대 트롯 축제'로 주목받고 있다.

제작진은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명가 TV조선만이 할 수 있는 트롯 대축제이자 어렵고 힘든 시기에 국민들에게 위로를 안기는 트롯 힐링쇼"라며 "조보아는 남녀노소 세대 불문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끄는 사랑스러운 MC로 이미 MC로 발탁된 임영웅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진행을 선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0 트롯 어워즈'는 10월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