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만, '살림남2' 전격 합류…7년 열애 끝 이룬 결혼 생활 공개 [공식]

입력2020년 08월 13일(목) 10:35 최종수정2020년 08월 13일(목) 10:36
윤주만 / 사진=살림남2 측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윤주만이 '살림남2' 새로운 살림남으로 등장한다.

13일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나2')은 "배우 윤주만이 '살림남2'에 전격 합류한다"고 밝혔다.

윤주만은 드라마 '추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더 킹' 등 굵직한 대작 드라마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명품 연기파 배우다.

카리스마 넘치는 윤주만은 현실 속에서는 한없이 인간미 넘치는 소소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작품이 없을 때는 아내 대신 전업 주부로 완벽 변신하는가 하면 아르바이트로 생활비를 벌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7년의 열애 끝에 결혼한 윤주만 부부는 TV나 에어컨 등 신혼 가전도 새로 장만하지 않고, 13년 된 차를 타며 알뜰한 살림살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 이들 부부의 살림 속사정에 관심이 모아진다.

팍팍한 현실이지만 꿈을 키우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가장 보통의 현실 부부 윤주만 커플의 리얼한 살림 살이는 안방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올 것이다. 윤주만의 이야기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첫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