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일상 속 영화두기' 캠페인 연계 이벤트 진행

입력2020년 08월 13일(목) 10:54 최종수정2020년 08월 13일(목) 10:56
롯데시네마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롯데시네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롯데시네마는 "모든 요일 6천원 할인권을 배포하는 영화진흥위원회의 '일상 속 영화두기' 캠페인에 맞춰 L.POINT 페이벡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화진흥위원회는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영화산업을 지원하고자 관객과 함께 만드는 안전하고 슬기로운 영화관람 캠페인 '일상 속 영화두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주차별로 1인 2매까지 할인권을 제공한다. 첫 주차에 발급받은 할인권은 17일까지, 두 번째 주차에 발급받은 할인권은 2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시네마는 일상 속 영화두기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이용 고객은 할인권 사용 후 잔여 금액을 L.pay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3000 L.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진흥위원회 캠페인과 발맞춰 한국 영화 산업의 회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철저한 방역활동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관객들의 일상에 영화가 다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