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양세형, 김희철 바닷장어 라면에 "비싼 맛" [TV스포]

입력2020년 08월 13일(목) 13:31 최종수정2020년 08월 13일(목) 13:32
맛남의 광장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맛남의 광장' 양세형이 김희철의 라면을 극찬했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원기회복의 상징인 바닷장어를 이용한 레시피 챌린지가 펼쳐진다.

'맛남의 광장'은 시청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는 레시피 챌린지의 수상작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전 녹화에서 김희철과 김동준, 양세형과 유병재 두 팀은 레시피 챌린지를 통해 180도 다른 분위기의 바닷장어 요리를 선보여 더욱 승부를 예측하기 힘들게 했다.

심사를 위해 숙소로 돌아온 백종원은 인사를 하는 척 고생했다며 멤버들을 안아 후각을 활용한 추리를 시작했다. 또 백종원은 매의 눈으로 음식을 관찰하는 것은 물론 오감이 총동원된 남다른 추리력을 선보여 지켜보는 멤버들과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치열한 눈치 싸움 속 백종원은 요리의 주인공을 맞힐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백종원은 승리 팀에게 낚시로 직접 잡은 보리멸로 만든 튀김을 선물했다. 이를 맛본 멤버들은 눈을 번쩍 뜨며 리얼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코스요리를 능가하는 바닷장어 야식 타임이 펼쳐졌다. 싱싱한 바닷장어 회는 백종원 표 특별 양념장과 곁들여져 호불호 없는 완벽함을 선사했다. 여기에 야식의 꽃 바닷장어 소금구이와 양념구이까지 더해지며 군침 유발 야식 한상이 차려졌다.

한편, 이튿날 아침 식사 당번이 된 김희철은 바닷장어 라면에 도전했다. 김희철은 날로 일취월장하는 요리 실력을 증명하듯 압도적 비주얼의 바닷장어 라면을 선보였다. 그는 라면에 더할 히든 소스를 소개하며 백종원의 인정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라면 맛을 본 멤버들은 존경을 표하기도 했고, 특히 양세형은 "이건 진짜 만 사천 원짜리 라면"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역대급 찬사를 받은 김희철의 바닷장어 라면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증이 이어진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