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이야' 알고보니 혼수상태, 신한류 작곡가 수상 "트로트로 빌보드 가고파" (소리바다 어워즈)

입력2020년 08월 13일(목) 19:42 최종수정2020년 08월 13일(목) 19:42
2020소리바다어워즈 알고보니 혼수상태 / 사진=방규현 기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소리바다 어워즈'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20 소리바다 어워즈')'가 13일 개최됐다. 시상식 사회는 MC 전현무와 배우 진세연이 맡았다.

이날 신한류 프로듀서상을 수상한 소속사 RBW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작곡가 김도훈은 "국내 훌륭한 작곡가가 많은데 제게 주신 것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겠다. 또 항상 저를 사랑해주는 가족들 너무 감사하다.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힘들지만 이겨낼 것이라 믿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뒤이어 신한류 작곡가 상을 받은 작곡가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린다. 동료에게 이 영광 돌리고 싶다. 꿈이 있다면 트로트로 빌보드 입성하는 것이다"면서 소망을 드러냈다.

이어 이한길은 "너무 영광이며 감사드린다. 사랑하는 저희 가족에게 영광을 돌린다. 앞으로 곡 많이 쓰는 좋은 작곡가가 되겠다"면서 겸손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마마무, 레드벨벳, 여자친구, 오마이걸, 트와이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NCT 드림, 빅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네이처, 이달의 소녀, 공원소녀, 아이즈원, 원어스,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MCND, 다크비, TOO, 크래비티, 강다니엘, 김재환, 하성운, 김우석, 알렉사, 둘째이모 김다비, 김수찬, 가호 등이 참석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