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러의 아이콘' 박명훈, '기생충'→'다만악'까지 열일 행보 ing

입력2020년 08월 15일(토) 14:56 최종수정2020년 08월 15일(토) 14:56
박명훈 / 사진=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기생충’으로 영화의 정점을 장식한 박명훈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영화의 시작점에서 사건의 첫 문을 열었다.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에서 박명훈이 사건의 발단에 서며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박명훈은 극중 인남에게 마지막 미션인 고레다 암살건을 쥐어주는 브로커 ‘시마다’ 역을 맡았다. 이는 인남이 레이의 타겟이 되게 만드는 사건의 발단으로 끈질긴 추격전의 시작점이 된다. 앞서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에서 지하실 남자 근세 역으로 사건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박명훈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는 ‘악’이 충돌하는 발단으로 극의 강렬한 시작을 알린 것.

등장만으로도 관객의 기대감을 키운 씬스틸러 박명훈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키맨 활약을 펼쳤다. 특히, 시마다 역의 완벽한 구현을 위해 발음과 억양을 달리함은 물론, 관객을 놀라게 한 극적 전개까지 충격적인 열연으로 제 몫을 톡톡히 했다.

충무로 대세로 사랑받고 있는 박명훈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이후 ‘경관의 피’, '보이스', '휴가', ‘비광’, ‘리미트’, ‘싸나희 순정’까지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