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배송대행 포스트드림, 스포츠투데이 고객만족대상 선정

입력2020년 08월 18일(화) 15:16 최종수정2020년 08월 18일(화) 15:20
사진=포스트드림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중국배송대행 포스트드림이 스포츠투데이 고객만족대상에 선정됐다.

전 세계에 퍼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상품 구매 및 배송대행 분야가 더욱 활기를 띄고 있다.

이 중에서도 업계 최초로 중국 직구 구매자와 사업자를 위한 토탈서비스를 구축 중인 포스트드림이 스포츠투데이의 ‘2020 고객 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이는 다년간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정직한 중국 배송대행을 이어왔기에 가능한 성과다.

또한 포스트드림은 늘어나는 오픈마켓과, 스마트스토어 등으로 사업자를 위한 대행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발주량에 관계없이 사업주 우대 및 타사 대비 합리적인 배송비 서비스와 해상/항공으로 매일 출고 돼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약속하고 있다.

포스트드림만의 가족서비스는 가격 경쟁이 없고, 가격이 저렴하다. 이뿐 아니라 자체 자동신청서를 통해 편리한 대행 업무를 제공하고, 분실 및 파손 안심보장제도가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마이창고 재고관리’ 시스템을 통해 동종사업자보다 빠른 배송을 책임진다. 또한 좋은 상품을 나만의 창고에, 소량의 재고관리도 쉽게 가능한 WMS 서비스로 높은 경쟁력을 자랑한다.

포스트드림의 김경수 대표는 “향후 온라인 시장이 더욱 활발해질 것이고, 해당 시장에 뛰어든 초보 사업자들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드리겠다”며 “언제나 신속, 정확, 정직을 내세워 도와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극장가, 코로나19 3차 대유행에 또…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