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출신' 김요한, 오늘(25일) 솔로 데뷔…'노 모어' 작사 참여

입력2020년 08월 25일(화) 07:41 최종수정2020년 08월 25일(화) 07:41
김요한 노 모어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김요한이 솔로 데뷔에 나선다.

김요한은 2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노 모어(No More)’를 발매한다.

‘노 모어’는 고백하지 못하고 혼자만의 상상으로 짝사랑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자 하는 이야기를 청량하게 담아낸 곡이다. 트렌디한 감성의 선두주자 자이언티가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랩, 보컬, 춤 실력까지 두루 갖춘 김요한은 작사에도 적극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 또한 보여줄 예정이다.

김요한은 “‘노 모어’는 오랜 기간 동안 솔로 데뷔를 기다려주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곡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31일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김요한의 첫 번째 포토북 ‘원 데이 애프터 어나더 23/7(One day after another 24/7)’이 발간된다.

한편 김요한은 솔로 활동을 마치고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강석화, 김준서와 함께 위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 위아이(WEi)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예계 도박 파문, 짧은 자숙→이른 복귀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연예계의 연이은 불법 도…
기사이미지
'탁재훈 도박 의혹·신정환 복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탁재훈이 …
기사이미지
아리♥려욱, 7세 차 커플 탄생→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