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 이동경, 7월 게토레이 'G MOMENT AWARD' 수상

입력2020년 08월 31일(월) 15:15 최종수정2020년 08월 31일(월) 15:15
이동경 /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울산 현대의 이동경이 7월의 'G MOMENT AWARD'의 주인공이 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31일 "울산의 미드필더 이동경이 7월의 'G MOMENT AWARD(게토레이 승리의 순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게토레이 'G MOMENT AWARD'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와 K리그가 손을 잡고 2020시즌 신설한 상이다. 매월 승리팀의 득점 중 가장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골을 기록한 선수에게 수여한다.

두 명의 'G MOMENT'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상에서 100% 팬 투표를 진행해 수상자를 뽑는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함께 트로피가 주어지며, 팬들이 직접 시상자로 나서게 된다.

7월 'G MOMENT AWARD' 후보자는 13라운드 상주 상무전에서 감각적인 왼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골망을 흔든 이동경과 11라운드 FC서울전에서 기습적인 문전 침투로 골을 작렬한 이동준(부산 아이파)이었다. 팬 투표 결과 총 5316표(54.1%)를 얻은 이동경이 4514표(45.9%)를 얻은 이동준을 제치고 7월의 'G MOMENT AWARD'를 차지했다.

시상식은 30일 진행된 울산과 서울의 경기에 앞서 실시됐다. 무관중 경기로 인해 팬 대표의 축하 영상으로 시상을 대체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월별 'G MOMENT AWARD' 수상자를 대상으로 향후 팬들의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G MOMENT'를 가릴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버글로우 코로나19 확진, 최근 '유스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
기사이미지
영화계, 제작부터 홍보까지 비상등…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연예계가 비상이다. 드라마부터 가요계…
기사이미지
'수능 D-1' 유선호·한초원→위키미…
기사이미지
KBS·TBS, 직원→프로그램 방송가 덮친 코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가에서 연일 신종 코…
기사이미지
이대호의 해명 "판공비 증액은 회장…
기사이미지
"무소유 아닌 풀소유?"…혜민스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혜민스님이 남산뷰 자택에 이어 미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