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이정은6·유현주 등 스타 총출동' 맞수한판, 3일 첫 방송

입력2020년 09월 01일(화) 09:51 최종수정2020년 09월 01일(화) 09:51
사진=오지현 SNS 캐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BS골프 대표 이벤트 프로그램 '맞수한판'이 2020시즌 역대급 라인업으로 돌아온다

오는 3일 첫 방송하는 2020 현대차증권 서산수 맞수한판(이하 맞수한판)이 화려한 스타플레이어들의 빅매치를 예고해 골프팬들을 설레게 한다.

먼저 '베테랑' 박상현(37)이 '맞수팀' 주장을 맡아 '골프천재' 김효주(25)를 비롯해 올 시즌 KLPGA 투어 대세로 거듭난 유현주(26), 박현경(20), 임희정(20)과 팀을 이룬다.

'한판팀' 전력도 만만치 않다. KPGA 코리안투어 흥행 아이콘으로 거듭난 함정우(26)가 팀을 이끌고 '지현천하' 김지현(29), 오지현(24)과 '핫식스' 이정은6(24), 한진선(23)이 합류했다. 총상금은 9000만 원으로 경기 방식은 5대5 팀 매치플레이를 포함해 2대2 포섬, 포볼, 릴레이 매치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촬영은 지난 7월21일부터 사흘간 충남 서산에 위치한 서산수골프앤리조트에서 진행됐다. 촬영 당시 선수 개인 SNS에서는 인증샷이 공개돼 즐거웠던 현장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졌다. 김지현은 오지현, 박현경, 임희정과 셀카사진을 올리며 "막둥이들 VS 지현지현…과연 승자는?"이라는 코멘트를 달아 KLPGA 투어 '절친'으로 유명한 지현이들과 2000년생들의 대진을 예고했다.

오지현은 녹화 후 기념사진에 "너무 웃어서 광대가 아프다. 이미지 관리 포기…누가 이겼는지 방송으로 봐달라"며 올렸고, 박현경 또한 맞수팀 5명의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는 맞수팀~꿀잼! 라인업 최강! 너무 재밌어요~ 맞수 한판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 시즌 필드 위 모델로 주목받은 유현주는 '맞수한판' 녹화 직후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촬영 종료 후 첫 출전한 KLPGA 투어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서는 시즌 베스트 성적을 기록했다. 언론 인터뷰에서 "휴식기에 '맞수한판' 이벤트 대회에 참가했는데 당시 함께 출전한 김지현, 김효주 프로가 스윙과 퍼팅에 대한 조언을 많이 해줘 자신감이 생겼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올 시즌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장에 갈 수 없는 시청자들에게 화끈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 할 2020 현대차증권 서산수 맞수한판은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30분 SBS골프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버글로우 코로나19 확진, 최근 '유스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
기사이미지
영화계, 제작부터 홍보까지 비상등…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연예계가 비상이다. 드라마부터 가요계…
기사이미지
'수능 D-1' 유선호·한초원→위키미…
기사이미지
KBS·TBS, 직원→프로그램 방송가 덮친 코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가에서 연일 신종 코…
기사이미지
이대호의 해명 "판공비 증액은 회장…
기사이미지
"무소유 아닌 풀소유?"…혜민스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혜민스님이 남산뷰 자택에 이어 미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