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이모티콘 공개

입력2020년 09월 01일(화) 13:42 최종수정2020년 09월 01일(화) 13:42
사진=카카오 VX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카카오 VX의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카카오골프예약'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모티콘은 골프 유튜브 채널 1위인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와 컬래버레이션한 것으로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카카오골프예약' X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이모티콘은 골프 라운드 전후,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자주 사용하는 언어를 이모티콘으로 표현했다. 특히, 주인공인 김구라, 박노준 특유의 재치 있는 표정 등 한정판 이모티콘 16종을 다양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VX는 9월1일부터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신규 다운로드한 이용자에게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9월1일부터 30일까지 '룰렛 이벤트' 진행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최근 가장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골프 채널과 제휴 프로모션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해 예약, 결제, 실시간 교통 안내까지 한 번에 실행하는 원스톱 골프 예약 서비스다.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후, 1년간 총 다운로드 수 80만을 달성했으며, 골프장 제휴 수 250여 건을 돌파하는 등 골퍼들이 찾는 대세 골프 예약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