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2주간 특별 이벤트 진행

입력2020년 09월 01일(화) 19:02 최종수정2020년 09월 01일(화) 19:02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늘(1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로란트를 플레이 하면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진척도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는 방식으로 15일까지 2주 간 이어진다.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는 발로란트에서 총기 스킨을 진화시키는 데 사용된다. 이에 이벤트명을 '내.총.발.업(내가 산 총기 스킨을 발로란트에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으로 명명했다. 해당 포인트로 스킨을 진화시키면 모션, 이펙트, 음향, 크로마 등의 특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직접 구매가 불가능해 수급이 어려웠던만큼 많은 플레이어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 스파이크 돌격 모드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세 모드에서 승리를 반복하면서 일정량의 라운드 승리 포인트를 확보하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는 방식이다.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10포인트를 확보, 파티 플레이 시에는 2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라운드 포인트를 100 단위로 채울 때마다 이벤트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보상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수령' 버튼을 눌러야 획득할 수 있고, 9월29일 밤 11시59분까지 수령할 수 있다. 2주 간의 이벤트는 각 주차 별로 두 번에 걸쳐 진행되기 때문에 첫 주차의 포인트를 둘째 주에 다시 쌓을 수는 없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향후에도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플레이어들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얻고 총기 스킨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탬파베이, 다저스에 끝내기 승리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짜릿한 끝내기 승리…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