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기기괴괴 성형수' 시그니처 아트 카드 출시

입력2020년 09월 07일(월) 12:10 최종수정2020년 09월 07일(월) 12:10
기기괴괴 성형수 시그니처 아트 카드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롯데시네마가 관객들이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단독 굿즈 시그니처 아트 카드를 출시한다.

시그니처 아트 카드의 이번 작품은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예정인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다. 시그니처 아트 카드는 가로 150mm, 세로 200m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프리미엄 아트카드다. 카드의 앞면은 '기기괴괴 성형수'의 오리지널 포스터, 뒷면은 오성태 웹툰 원작 작가 및 감독 그리고 성우의 자필 싸인과 메시지를 담고 있다.

9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이 예정된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 성형수에 대한 기괴하고 독창적인 호러성형괴담이다. 기묘하고 괴상한 이야기들로 네이버 스릴러 웹툰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인기 웹툰 '기기괴괴'의 성형수 에피소드를 애니메이션화 했다. 또한, 제44회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과 제26회 프랑스 에드랑제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세계가 인정한 ‘K-애니메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굿즈는 9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당일 관람 티켓을 현장에서 인증하는 고객 대상 좌석당 1매씩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한 전국 93개 영화관에서 진행된다. '기기괴괴 성형수' 시그니처 아트 카드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버글로우 코로나19 확진, 최근 '유스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
기사이미지
영화계, 제작부터 홍보까지 비상등…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연예계가 비상이다. 드라마부터 가요계…
기사이미지
'수능 D-1' 유선호·한초원→위키미…
기사이미지
KBS·TBS, 직원→프로그램 방송가 덮친 코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가에서 연일 신종 코…
기사이미지
이대호의 해명 "판공비 증액은 회장…
기사이미지
"무소유 아닌 풀소유?"…혜민스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혜민스님이 남산뷰 자택에 이어 미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