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 스릴러 '디바' 신민아X이유영X이규형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입력2020년 09월 08일(화) 10:07 최종수정2020년 09월 08일(화) 10:07
디바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 사진=영화 디바 캐릭터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 영화 '디바'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8일 국내 최초로 다이빙 소재와 스릴러 장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제작 영화사 올)측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탄생을 알리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마치 물에 잠긴 듯 푸른 톤과 일렁이는 물결 효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나처럼 되고 싶었어?", "네가 나처럼 됐으면 좋겠다", "그 손 놓지 않을 자신 있어?"라는 카피로 각 인물들의 내면 깊이 자리해있던 본심을 대변한다.

의문의 교통사고로 수진이 사라진 이후 그의 진심을 마주하게 되는 이영과 항상 최고의 자리에 선 이영을 바라만 보던 수진, 그리고 수진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냉정할 수밖에 없었던 현민까지 더해져 각 캐릭터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숨겨져 있던 욕망과 마주한 신민아, 이유영의 강렬한 표정 연기와 이규형의 깊은 감정 연기는 영화 속 세 배우의 열연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23일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정밀 조사 필요" MBC, '수박 겉핥기'식 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MBC 박성제 사장이 2020 …
기사이미지
"연이은 확진자 발생" 넷플릭스 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MBC 올림픽 중계 논란, 공영 방송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국가적 망신이다. '2020 도쿄 올림픽'…
기사이미지
김민귀, 사생활 추문 사과…이미지 추락 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배…
기사이미지
한국 양궁, 남자 단체전도 금빛 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양궁이 세 번째 금메달 소식을 전…
기사이미지
지창욱 측 "코로나19 양성 판정,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