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산하 출격 임박, 눈귀 사로잡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입력2020년 09월 08일(화) 10:21 최종수정2020년 09월 08일(화) 10:27
아스트로 문빈 산하 /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첫 유닛 문빈&산하(ASTRO)가 출격 임박을 알렸다.

문빈&산하(ASTRO)는 7일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와 SNS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체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뿐만 아니라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앨범 재킷 촬영 현장이 함께 담겨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문빈&산하(ASTRO)의 '절제된 다크 섹시'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는 단순한 멜로디 속 강렬한 두 사람의 보컬이 짧은 순간 귓가를 파고든다. 타이틀곡 외에도 '나쁜 기억은 사라지고, 좋은 기억은 선명해진다'는 이번 앨범의 메시지를 관통하는 수록곡들이 앨범 전체 완성도를 높인다.

달콤한 백일몽을 그린 퓨처 R&B 장르의 'Eyez On U'(아이즈 온 유), 감성적이고 빈티지한 피아노가 돋보이는 R&B '섬(Alone)', 청량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All I Wanna Do'(올 아이 워너 두), 제목 그대로 좋은 꿈을 이루게 해준다는 발라드 'Dream Catcher'(드림 캐쳐)까지 문빈&산하(ASTRO)의 매력을 담은 총 5곡이 앨범을 가득 채운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티저 이미지, 콘셉트 티저 등 문빈&산하(ASTRO)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의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발매일까지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빈&산하(ASTRO)의 'IN-OUT'은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팬들의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기사이미지
아는 맛보다 무서운 '막장'의 맛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막장'계의 대모 김순옥 작가가 돌아왔…
기사이미지
장르물 신흥강자 아니면 '시그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