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감사합니다' 울산현대 고명진·이청용, 울산대병원 방문해 격려품 전달

입력2020년 09월 08일(화) 17:37 최종수정2020년 09월 08일(화) 17:37
사진=울산현대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K리그1 선두를 질주 중인 울산 현대가 지역사회와 의료진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울산 현대의 김광국 단장과 고명진, 이청용은 3일 오후 울산대학교병원을 방문해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감사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구단은 '호텔 현대 바이 라한 울산'(구 현대호텔)과 경주에 위치해 있는 고급 풀빌라 'SG빌라앤호텔' 숙박권, 1인 족발 및 보쌈 전문 '싸움의고수'와 '처갓집 양념치킨' 상품권 등 '언택트 시대'에 맞는 격려품을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고명진과 이청용 두 선수는 모두 "팬들이 없는 경기장에서 뛰다보니 많이 허전하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다시 경기장에서 팬들을 만나고 싶다"면서 "힘든 상황에서도 코로나19와 싸우며 모두를 위해 힘써주시는 울산대학교 병원 관계자분들과 모든 의료진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한편, 울산 현대는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의원과 함께 공동 사회공헌 활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My team ULSAN, Mighty LEDAS'이라는 이름으로 이어지며 김병준 레다스 흉부외과의원의 후원으로 실시된다. 이번 울산대학교병원 방문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계획됐고, 추후에도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버글로우 코로나19 확진, 최근 '유스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
기사이미지
영화계, 제작부터 홍보까지 비상등…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연예계가 비상이다. 드라마부터 가요계…
기사이미지
'수능 D-1' 유선호·한초원→위키미…
기사이미지
KBS·TBS, 직원→프로그램 방송가 덮친 코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가에서 연일 신종 코…
기사이미지
이대호의 해명 "판공비 증액은 회장…
기사이미지
"무소유 아닌 풀소유?"…혜민스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혜민스님이 남산뷰 자택에 이어 미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