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X유재명의 새로운 변신 '소리도 없이', 10월 개봉 확정 [공식]

입력2020년 09월 14일(월) 10:14 최종수정2020년 09월 14일(월) 10:14
유아인 유재명 소리도 없이 10월 개봉 확정 / 사진=영화 소리도 없이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유아인과 유재명의 새로운 캐릭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소리도 없이'가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14일 '소리도 없이'(감독 홍의정·제작 루이스픽쳐스) 측은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리도 없이'는 납치한 아이를 맡기고 죽어버린 의뢰인으로 인해 계획에도 없던 유괴범이 된 두 남자의 위태로운 범죄 생활을 그린 영화다.

'소리도 없이'는 말없이 묵묵히 범죄 조직의 뒷처리를 담당하며 최선을 다하는 근면 성실한 생활인 태인과 창복이라는 기존의 범죄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독특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계획에 없던 유괴범이 되어버린 두 남자의 아이러니한 상황은 범죄 사건과 교차되며 새로운 범죄극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매번 새로운 행보로 관객들을 긴장시키는 유아인과 캐릭터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유재명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은 작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아인의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는 태인과 어딘가 불안한 듯 가방끈을 움켜쥔 창복의 모습을 보여주며 묘한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계획에 없던 유괴범이 되다"는 카피는 이들이 마주하게 될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두 배우의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영화 '소리도 없이'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버글로우 코로나19 확진, 최근 '유스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
기사이미지
영화계, 제작부터 홍보까지 비상등…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연예계가 비상이다. 드라마부터 가요계…
기사이미지
'수능 D-1' 유선호·한초원→위키미…
기사이미지
KBS·TBS, 직원→프로그램 방송가 덮친 코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가에서 연일 신종 코…
기사이미지
이대호의 해명 "판공비 증액은 회장…
기사이미지
"무소유 아닌 풀소유?"…혜민스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혜민스님이 남산뷰 자택에 이어 미국 …